본문 바로가기
애니 리뷰

명탐정 코난 : 코난 실종 사건

by 블린블링 2023. 9. 9.
반응형

명탐정 코난 : 코난 실종 사건

2015년 2월12일 개봉으로 등급은 12세 관람가이고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러닝타임은 92분입니다. 

명탐정 코난 : 코난 실종 사건
명탐정 코난: 코난 실종 사건

명탐정 코난: 코난 실종 사건의 줄거리

브라운 박사의 집에 있는 화장실이 고장났다는 이야기를 들은 미란이는 장미와 코난을 데리고 목욕탕에 갑니다. 그곳에서 발이 미끄러져 그대로 기절해 버린 코난은 수상한 두 남자, 정용해와 이건도에 의해 납치됩니다.  쓰러진 코난을 병원에 데려가려고 탈의실에서 자신들의 정체가 발각되었다고 생각한 나머지 납치한 것입니다. 얼마 후 의식을 찾은 코난은 머리를 심하게 부딪힌 충격으로 기억을 잃어버린 채 의문의 거대한 폭탄테러 음모에 휘말리게 됩니다. 

이 사실을 알 리 없는 미란이의 핸드폰으로 도일이가 보낸 메시지가 도착하고 코난과 함께 있다는 말에 미란이는 안심하지만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챈 장미는 박사님의 도움을 받아 코난을 납치한 사람들을 추적합니다. 

 

한편 납치된 차에서 깨어난 코난은 아무 것도 기억을 하지 못하고, 그들을 따라온 또 다른 공범 나나는 윗선의 지시에 따라 코난을 데리고 움직입니다. 그리고 장미와 박사님은 코난의 흔적을 찾아내는 데 성공했으나 그들이 먼저 손을 쓰는 바람에 큰 사고에 휘말리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차를 타고 있던 장미가 튕겨져 나가 정말 크게 다칠 뻔 했는데 다행히 축구공 벨트를 차고 있어 큰 부상은 면하게 됩니다.

 

그렇게 힘겹게 코난을 납치한 범인을 찾아낸 순간, 갑자기 나타난 이건도로 인해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되는 줄로만 알았지만  이건도의 등장은 코난이 미리 손을 써 둔 결과였습니다. 

 

사실 코난은 돌아가는 상황을 제대로 파악하기 위해 일부러 기억을 잃은 척 한 것이었습니다.  심지어 그들이 준 수면제도 먹지 않았던 코난은 차에서 들은 대화 내용을 토대로 이건도가 협박을 받고 있다는 걸 알게 됩니다. 

전설의 킬러로 유명세를 떨친 이건도는 지금까지 의뢰 받은 사람들을 죽이지 않고, 오히려 그들에게 돈을 받은 뒤 죽은 것처럼 꾸며내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로 인해 약점을 잡힌 이건도는 이번 일에 참여하게 되었고, 상황을 파악한 코난은 그와 자신을 이용해 폭탄 테러를 자행하려 하는 진범을 잡아내고자 합니다. 

이로써 이건도는 진범을 알아내지만, 그에게 자신의 부인이 납치되는 바람에 아무 것도 할 수가 없었고 심지어 장미와 박사님을 구하러 온 코난까지 붙잡히는 바람에 두 사람의 계획은 실패로 돌아가는 줄 알았으나,  미란이의 무술 실력으로 위기를 면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자신에겐 문자만 보내는 도일이가 코난과 함께 있다는 사실에 열이 받았던 미란이는 코난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사라지자 어떻게든 그를 찾고자 납치된 장소까지 와 버린 것이었습니다. 이때 납치범에겐 총이 있었지만, 제대로 빡친 미란이의 무술 실력 앞에선 무기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결국 미란이의 도움으로 무사히 풀려난 코난은 이건도와 함께 폭탄을 처리하고 진범을 경찰에 넘기는 데 성공합니다. 

반응형